วันอังคารที่ 15 มีนาคม พ.ศ. 2559

เนื้อเพลง+คำแปล QnA - Han Hee Joon (With Tiffany Of Snsd)


เนื้อเพลง+คำแปล QnA - Han Hee Joon (With Tiffany Of Snsd)



Hanheejoon - เหลือง Tiffany - ชมพู รวม - น้ำเงิน

한참을 고민해 뭐라 말을 걸까
ฮัน ชา มึล โค มิน แฮ มวอ รา มา รึล คอล กา
ฉันกังวลนะ ว่าจะพูดกับเธออย่างไรดี

애꿎은 시간은 흘러만 가는데아마
แอ กู จึน ชี กา นึน ฮึล รอ มัน กา นึน เด อา มา
เวลาก็ผ่านไป ไม่แน่นะ 

조금 바쁜 건지 아직까지 너는 답이 없어
โช กึม บา ปึน กอน จี อา จิก กา จี นอ นึน ทา บี ออบ ซอ
เธออาจจะยุ่งอยู่ก็ได้ เลยยังไม่ตอบกลับมา

온종일 기다려온 너의 그 문자
โอน โจ งิล คี ตา รยอ อน นอ เอ คือ มุน จา
ฉันรอให้เธอตอบข้อความกลับมาทั้งวันเลย

뜸들이다 보낸 나의 그 말이 너는 마음에 안 든 걸까
ตึม ดือ รี ดา โบ แนน นา เอ คือ มา รี นอ นึน
มา อือ เม อัน ดึน กอล กา
หรือไม่ก็ เธอคงไม่ชอบคำพูด/ข้อความของฉันที่ส่งไปให้

아직까지 너는 답이 없어
อา จิก กา จี นอ นึน ทา บี ออบ ซอ
เลยไม่ตอบกลับมาสักที

오늘은 왠지 니 마음이 뭔지 Oh
โอ นือ รึน แวน จี นี มา อือ มี มวอน จี Oh
ฉันไม่รู้ว่าวันนี้เธอรู้สึกยังไง โอ้ว

애써 웃는 내 마음을 알까
แอ ซอ อุท นึน แน มา อือ มึล อัล กา
เธอรู้สึกไหม รอยยิ้มที่ฉันฝืนยิ้มออกมานั้น

답이 없는 너는 뭐랄까
 ทา บี ออม นึน นอ นึน มวอ รัล กา
 เธอก็ยังไม่ตอบกลับมาเลย

오늘은 왠지 나만 이러는 건지
โอ นือ รึน แวน จี นา มา นี รอ นึน คอน จี
อาจจะเป็นแค่ฉันคนเดียวในวันนี้

애타는 마음 너도 같을까
แอ ทา นึน มา อึม นอ โด กา ทึล กา
เธอคิดมาก/กังวลในเรื่องของฉันบ้างไหม?

또 말이 없는 너
โต มา รี ออม นึน นอ
เธอไม่ตอบกลับมาอีกแล้ว

어쩌면 혹시 장난치는 건지 Oh
ออ จอ มยอน ฮก ชี ชัง นัน ชี นึน กอน จี Oh
หรือเธออาจจะล้อเล่นอยู่ก็ได้นะ โอ้ว

나를 좋아하긴하는지
นา รึล โช อา ฮา กี นา นึน จี
ฉันอยากจะถามเธอว่าเธอรู้สึกอย่างไร

물어보고 싶은걸
มู รอ โพ โก ชี พึน กอล
ชอบฉันหรือไม่

모르는 건지 눈치만 보는 건지
โม รือ นึน กอน จี นุน ชี มัน โบ นึน กอน จี
เธอไม่รู้เลยจริงๆหรอ หรือพยายามจะอ่านใจฉันอยู่กันแน่?

Oh Q n A a a n A

Q n A a a n A

모르겠어 니 마음 나는 아닌 걸까
โม รือ เก ซอ นี มา อึม นา นึน อา นิน กอล กา
ฉันไม่รู้ว่าเธอรู้สึกอย่างไร เธอชอบฉันบ้างไหม?

자꾸만 날 떠보기만 하는지 그냥
ชา กู มัน นัล ตอ โบ กี มัน ฮา นึน จี คือ นยัง
ทำไมเธอถึงพยายามจะอ่านใจฉัน

솔직히 말할까
โซล จี คี มัล ฮัล กา
ฉันจะพูดกับเธอตรงเลยดีไหม

설레이는 내 마음 너는 알까
ซอล เร อี นึน แน มา อึม นอ นือ นัล กา
เธอไม่รู้เหรอว่าใจฉันเต้นดังแค่ไหน?

오늘은 왠지 니 마음이 뭔지 Oh
โอ นือ รึน แวน จี นี มา อือ มี มวอน จี Oh
ฉันไม่รู้ว่าวันนี้เธอรู้สึกยังไง โอ้ว

애써 웃는 내 마음을 알까
แอ ซอ อุท นึน แน มา อือ มึล อัล กา
เธอรู้สึกไหม รอยยิ้มที่ฉันฝืนยิ้มออกมานั้น

답이 없는 너는 뭐랄까
ทา บี ออม นึน นอ นึน มวอ รัล กา
เธอก็ยังไม่ตอบกลับมาเลย

오늘은 왠지 나만 이러는 건지
โอ นือ รึน แวน จี นา มา นี รอ นึน คอน จี
อาจจะเป็นแค่ฉันคนเดียวในวันนี้

애타는 마음 너도 같을까
แอ ทา นึน มา อึม นอ โด กา ทึล กา
เธอคิดมาก/กังวลในเรื่องของฉันบ้างไหม?

또 말이 없는 너
โต มา รี ออม นึน นอ
เธอไม่ตอบกลับมาอีกต่อไปแล้ว

솔직히 말하는 건데
โซล จี คี มา รา นึน กอน เด
พูดตามตรงเลยนะ

자꾸 내 마음이 설레여
ชา กู แน มา อือ มี ซอล เร ยอ
หัวใจของฉันเต้นแรงอีกครั้งและอีกครั้ง

Oh 이런 게 사랑인지
Oh อี รอน เก ซา รัง งิน จี
โอ้ว นี่คือความรักใช่ไหม?

Oh Da da da da ra da da

Da ra da ra dat da rat da da

너도 나와 같을까 Ah
นอ โด นา วา กา ทึล กา Ah
เธอรู้สึกเหมือนกับฉันบ้างไหม?

궁금한 건데 니 마음이 뭔데
คุง กึม ฮัน กอน เด นี มา อือ มี มวอน เด
ฉันสงสัยจังว่าเธอรู้สึกยังไง?

그냥 하는 말이 아닌데
คือ นยัง ฮา นึน มา รี อา นิน เด
ฉันไม่ได้ล้อเล่นนะ

헷갈리게 하는 너인데
เฮท กัล รี เก ฮา นึน นอ อิน เด
เธอกำลังทำให้ฉันงง

이상한 건지 내가 실수한 건지
อี ซัง ฮัน คอน จี แน กา ชิล ซู ฮัน คอน จี
มันแปลกหรือฉันทำอะไรผิดไป

애타는 마음 너도 같을까
แอ ทา นึน มา อึม นอ โด กา ทึล กา
เธอคิดมาก/กังวลในเรื่องของฉันบ้างไหม?

또 말이 없는 너
โต มา รี ออม นึน นอ
เธอไม่ตอบกลับมาอีกแล้ว

어쩌면 혹시 장난치는 건지 Oh
ออ จอ มยอน ฮก ชี ชัง นัน ชี นึน คอน จี Oh
หรือเธออาจจะล้อเล่นอยู่ก็ได้นะ โอ้ว

나를 좋아하긴 하는지
นา รึล โจ อา ฮา กิน ฮา นึน จี
ฉันอยากจะถามเธอว่าเธอรู้สึกอย่างไร

물어보고 싶은걸
มู รอ โพ โก ชี พึน กอล
ชอบฉันหรือไม่

모르는 건지 눈치만 보는 건지
โม รือ นึน กอน จี นุน ชี มัน โบ นึน คอน จี
เธอไม่รู้เลยจริงๆหรอ หรือพยายามจะอ่านใจฉันอยู่กันแน่?

Oh Q n A a a n A

Q n A a a n A


cr. @Orrism , SoShiFanClub


ไม่มีความคิดเห็น:

แสดงความคิดเห็น

About

Tags